bts_atm_itsme Twitter Profile

bts_atm_itsme (와민 [Rest])

@bts_atm_itsme Twitter User's Impact on Users

@bts_atm_itsme Twitter's Tag Rating

@bts_atm_itsme Twitter User's Rating Statement by Gender

@bts_atm_itsme Twitter User's Rating Retweet by Gender

@bts_atm_itsme Twitter User's Tag Sharing Hours Statistic

@bts_atm_itsme Twitter User's Tag Sharing Daily Statistic

bts_atm_itsme Last Twitter Shares

1h Ago
@mgz1013 미친 굄아 괜찮아? 오랜만에 탐라보다가 진짜 놀랐다 대처 진짜 잘했어 수고했다 많이 무서웠을텐데
0 Favorites 0 Retweets
9h Ago
너무 지린다 너무 빡치넴 아니 돈이 없으면 미리 얘기를 하던가 ㅅㅂ ㅋㅅㅈㅋㅊㅋㅊㅋㅌㄱㅅㅈㅋㅊㅋㅊㅋㅈ 아 짜증나 포장한거 다시 찢어야돼 https://t.co/BxI8Q0pwOt
0 Favorites 1 Retweets
11h Ago
RT @BTS_ATM_ITSMe: RT 추첨)) 아래 굿즈 다 팔리면 계좌로 3090원 보내드려요 (저번거 너무 묻혀서 삭제하구 다시해요😭) 타래로 굿즈 판매할테니 알티 부탁드려요!!!! ㅅㅊㅇ) 양도 굿즈 공쇼 bt21 머스터 윙콘 윙파콘 굿즈…
0 Favorites 28 Retweets
23h Ago
양도완료❣
0 Favorites 0 Retweets
23h Ago
ㅅㅊㅇ) 윙콘 윙파콘 머스터 bt21 아미밤 뱃지 슬로건 분할 포카 인형
0 Favorites 0 Retweets
23h Ago
샘들 이거 다시 알티 부탁드려요ㅠㅠ 돈이 급해요 ,,, https://t.co/9behstAlmn
0 Favorites 0 Retweets
1d Ago
RT @WoNdEr_aRMy_912: #RT ) 💖 #홈마꾹 #연옌홉 나눔 공지 (수정) 💖 2018 LOVE YOURSELF in SEOUL 콘서트에서 홈마꾹, 연옌홉 포카를 나눔합니다 🐰🐿 ➖ 수량 - 각 500장 인증 - RT + FOLLO…
0 Favorites 8 Retweets
1d Ago
RT @HOBI_Air: #RT ) 💖 #홈마꾹 #연옌홉 나눔 공지 (수정) 💖 2018 LOVE YOURSELF in SEOUL 콘서트에서 홈마꾹, 연옌홉 포카를 나눔합니다 🐰🐿 ➖ 수량 - 각 500장 인증 - RT + FOLLOW 💙 #R…
0 Favorites 26 Retweets
2d Ago
아 택배 4000원이에요!!! ㅠㅠㅠ 우체국 박스비 500원 + 기본 택배발송요금 3500원 입니다 ㅠㅠㅠ
0 Favorites 0 Retweets
2d Ago
윙파콘 페포컬 분할 (윤 제외) 멤버당 운미포 0.5 https://t.co/FeYfg7eWDX
0 Favorites 0 Retweets
2d Ago
아미밤키링 ver.2 (한번개봉) 운미포 1.0 https://t.co/jhD9pp7ROt
0 Favorites 0 Retweets
3d Ago
홉 양도완료😊
0 Favorites 0 Retweets
4d Ago
RT @ver_930309: 예쁜 건 나누는 거니까 RT 추첨 보내드리겠습니다😀💛 https://t.co/C5ls1hY7HN
0 Favorites 5374 Retweets
4d Ago
솔직히 피드백 해달라는거 무시했잖아 그러면서 이런거는 잘도하면서 뭐하자는거야 갑질도 아니고 ㅋㅋㅋㅋ 아니 그럴시간에 유출한것들 한명이라도 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
0 Favorites 0 Retweets
4d Ago
ㅋㅋㅋㅋ씨발 빅히트 이미 유출한새끼들은 키트와서 이미 본 애들이 유출시킨거 아냐? 왜 운송장도안뜨고 배송도 못받고 심지어 오늘 배송온거 보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유출한새끼들 안막고 큐알코드 막아서 얻는게 뭔데? 내 눈에는 너네 일하기 귀찮아서 이러는거밖에 안보여 진짜로 짜증나 진짜
4 Favorites 2 Retweets
4d Ago
아미5기 유출한 시발것들 때문에 왜 배송 못받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피해를 봐야하는거지 진짜 짜증난다 시발,,,, 유출한 새끼들아 광탈길만 걸어
1 Favorites 1 Retweets
5d Ago
짐 국 양도완료💕
0 Favorites 0 Retweets
6d Ago
우편 (500) 준등기 (1000) 택배 (3000) 입니다! 우편, 준등기 로 하실 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1 Favorites 0 Retweets
6d Ago
윙콘 포토카드 포카 분할 장당 운미포 0.15 준 홉 진 https://t.co/R59GJ1aJ3O
1 Favorites 0 Retweets
6d Ago
윙파콘 포토카드 포카 분할 장당 운미포 0.15 준 홉 짐 국 https://t.co/wtvvOPD3wn
0 Favorites 0 Retweets
World Twitter Trend Topic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