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_nemo_ Twitter Profile

nuest_nemo_ (니모 (՟ິͫઘ ՟ິͫ))

@nuest_nemo_ Twitter User's Impact on Users

@nuest_nemo_ Twitter's Tag Rating

@nuest_nemo_ Twitter User's Rating Statement by Gender

@nuest_nemo_ Twitter User's Rating Retweet by Gender

@nuest_nemo_ Twitter User's Tag Sharing Hours Statistic

@nuest_nemo_ Twitter User's Tag Sharing Daily Statistic

nuest_nemo_ Last Twitter Shares

4h Ago
RT @NUESTNEWS: [VIDEO] 190223 KBS2 #뮤직뱅크in홍콩 NUEST W (뉴이스트 W) - #Dejavu #뉴이스트W #NUEST_W https://t.co/nEbE1QjmvG
0 Favorites 4599 Retweets
4h Ago
RT @alertx_x: 황민연 지금까지 인스타 27개올렷다고?? 이미 김종연 6개월치를 넘어섯네요 김군은 1년동안 인스타 45개올렷는데
0 Favorites 198 Retweets
4h Ago
RT @ThomasMcDonell: , }`-. , , \ \ '-' \ .-'{ _} . | ,`\ / ' ; .-;\ { \ | | / `…
0 Favorites 5414 Retweets
4h Ago
RT @___jotgga: 아이디 가리기도 시간 낭비인 거 같음 본체 패는 빻로라 박제 https://t.co/4EARrpoRIU
0 Favorites 39 Retweets
4h Ago
RT @___jotgga: 저 지랄해놓고 처맞으니까 또 빤쓰 입고 튀노 보이콧 안 하냐? 소비 존나 잘 하네 뎁브 까먹었다고 좆신승리하더니 이제는 대본이라고 좆신승리하네 좆같은 말은 다섯 명과 함께한 게 선물이라는 게 아니라 니가 한 말이 좆같은 말…
0 Favorites 223 Retweets
4h Ago
RT @oqqooqoooqqqo: 우승공약 부터가 다르네 https://t.co/FKqt43zmdC
0 Favorites 13489 Retweets
4h Ago
RT @NUESTNEWS: [VIDEO] 뮤직뱅크 in 홍콩! 홍콩 가는 날 셀프캠~☆ #렌 #뉴이스트W #NUEST_W https://t.co/V2gGQj9myn
0 Favorites 3762 Retweets
5h Ago
RT @bomangx: 내 자랑 내 자부심 뉴이스트 메인보컬 강동호 ლ(╹◡╹ლ) https://t.co/mcRyHVmBSM
0 Favorites 365 Retweets
11h Ago
RT @L037O1_vE: 아나ㅠ 진짜 어떡하지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WWcGgWtjHV
0 Favorites 57 Retweets
11h Ago
RT @boogie_on_on: 기내 민기 컷 https://t.co/Ed9vxAV6OG
0 Favorites 801 Retweets
11h Ago
RT @NUESTNEWS: [NU'PAPA] 치명🥄 섹시🥄 잘생김🥄 이렇게 모인 매력이 대략 20120315가지🤦‍♂️ 주말을 더욱 핫하게 불태워준 뉴블이들🎶 덕분에 #뮤직뱅크in홍콩 무대들은 반복재생해야 할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로 추가되었습니다👏…
0 Favorites 9612 Retweets
14h Ago
RT @08090721_: 원래 웃을 때 강한테 자주 기대구 구랬다구 https://t.co/So7HVPAYto
0 Favorites 594 Retweets
14h Ago
RT @QXFQY9tzUSdHcNC: 뉴이스트 세븐틴 네네치킨 포카 시진 가져옴 https://t.co/jWm9aTYJmo
0 Favorites 853 Retweets
14h Ago
RT @Nuest5_eternal: 귀여워 미친다ㅠㅠㅜㅜㅠ https://t.co/DkOpdChO1s
0 Favorites 387 Retweets
14h Ago
RT @e_babab: 24시간 영업하는 카페에서 커피 10잔마시면서 수다 떨기 가능한 그룹 https://t.co/F9kjn8YBaP
0 Favorites 194 Retweets
14h Ago
RT @0721_1103_95: 😯혹시 인터뷰 시간은 얼마나 오래 예상하고 계세요? 😔한 시간이면 될 것 같아요 혹시 다음 일정이 있나요? 😅그게 아니라 멤버들이 워낙 말이 많아서요 어라?이 팀 신선하다 https://t.co/Ct5XobWg75
0 Favorites 199 Retweets
14h Ago
RT @RealvoiceBaekho: 뉴이스트의 도구를 이용한 콩 옮기기 🐢 콩 발사하기 🐶 얼굴로 옮기기 🐯 도구를 가리지 않는 장인이지만 뒷모습이 안타까움 🦊 입으로 옮기기 🐰 주걱으로 퍼서 나르기(밍갸 진짜 연초부터 운수대통!!) https:…
0 Favorites 183 Retweets
14h Ago
RT @aron_lover_: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론이는 민기 졸사포즈를 사랑하는 편 https://t.co/zxfOk6TOAY
0 Favorites 123 Retweets
14h Ago
RT @95Dongho0315: 민연이가 앉아있고 애들이 치우고있어 https://t.co/ogon36eIuq
0 Favorites 177 Retweets
14h Ago
RT @Your_Barbie_G: 누동. 1회 놀림거리 발견시 무덤까지 놀려먹는 그룹. https://t.co/n0u35m3enx
0 Favorites 1264 Retweets
World Twitter Trend Topics
;